로그인
로그인

a7370eb4c8de511d78e8cabe345a94d5_1745127074_3561.png

 

해 리더십 넘치는 ‘대탈출: 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29회 작성일 25-07-25 06:05

본문

겸비해 리더십 넘치는 ‘대탈출: 더 스토리’의 정신적인 지주로 자리 잡은 강호동.


멤버들과 모였을 때 “떨어져 있으면 한방울이지만 뭉치면 바다가 되는 것이다”라고 외치고 시작하는 강호동이 앞으로 어떤 탈출 스토리를 전해주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1회부터 10회까지 오세은은 '선책 바라기' 면모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이다.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극본 전선영, 연출 이웅희 강수연)에서 오세은은 선책(서현 분)을 지극정성으로 보필하는 몸종방울이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구미로제비앙


오세은은 1회부터 지난 주 방송된 10회까지 '선책바라기'의 면모를 선보이며 극중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하남시는 하남지역자활센터와 하남시 캐릭터를 활용한 자활사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자활사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하남시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시민 요청에 응답해 대표 캐릭터 ‘하남이’와 ‘방울이’ 굿즈 제작·판매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 자활사업과 연계해 친근한 캐릭터 굿즈 보급과 함께 취약계층의.


[서울경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난달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전 세계 1위의 시청 시간, 수록곡의 빌보드 차트 석권, 등장한 먹거리·패션 및 챌린지 댄스의 유행 등 연일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사자보이즈’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시민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경기 하남시의 대표 캐릭터 ‘하남이’와 ‘방울이’가 공식 굿즈로 출시된다.


하남시는 7일 하남지역자활센터와 ‘하남시 캐릭터를 활용한 자활사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하고, 캐릭터.


경기도 하남시는 시 대표 캐릭터 ‘하남이&방울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 배포 예정인 하남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